코멕스산업은 봄철을 맞아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 10종 세트를 최대 71%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5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직사각 325㎖ 2개를 비롯해 △직사각 780㎖ 3개 △직사각 2.0L 1개 △직사각 3.1L 1개 등으로 구성된 10종 세트를 최대 71% 할인한다.
특히 현대홈쇼핑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와이너리’ 컬러는 론칭 이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10회째 완판을 이어가며 코멕스의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SK케미칼의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의 기능을 강화한 ‘에코젠 프로(ECOZEN Pro)’로 제작됐다. 실리콘 패킹을 제외하고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까지 모든 부분에 에코젠 프로를 사용, 내구성과 투명함을 강화했다. 제품은 100% 국내에서 생산된다.
코멕스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해 식자재의 냄새 배임이나 색 배임이 생기지 않는다.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냉장과 냉동 보관이 가능하다. 차곡차곡 쌓아 올리는 것이 가능한 모듈 시스템으로 냉장고 정리 시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 일반적인 밀폐용기 뚜껑 정중앙의 ‘배꼽’으로 불리는 사출 게이트를 없애 투명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어느 각도에서든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밀폐용기 교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용량 구성의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세트를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안심할 수 있는 소재로 우수한 내구성에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