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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포장반찬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지만 유통 채널의 특성상 품질관리, 맛의 표준화 등의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지 못하고 있다는 판단이다.
특히 믿을 수 있는 반찬 전문 ‘브랜드’가 없다는 점에서 사먹는 반찬 시장의 성장에 한계를 보여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뢰, 품질관리, 표준화 된 맛으로 ‘하선정’이 포장 반찬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입력 2009-06-15 10:47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포장반찬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지만 유통 채널의 특성상 품질관리, 맛의 표준화 등의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지 못하고 있다는 판단이다.
특히 믿을 수 있는 반찬 전문 ‘브랜드’가 없다는 점에서 사먹는 반찬 시장의 성장에 한계를 보여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뢰, 품질관리, 표준화 된 맛으로 ‘하선정’이 포장 반찬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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