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제공
엠피인터랙티브는 한국산업기술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로 인정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는 한국산업기술협회가 업체 기술력 및 연구능력을 인정하고, 기술 개발 능력을 높게 평가된 결과로 해석된다.
엠피인터랙티브의 기업연구소는 온라인 광고관리 솔루션 개발을 주요 연구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네이버,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광고 관리 및 보고서 자동화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들은 엠피인터랙티브 광고 운영대행을 맡긴 광고주에게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지원한다.
기업부설연구소는 매체별 자동화된 보고서와 입찰관리, 소액광고기반으로 하는 광고주들에게 제공하는 자동화된 광고 관리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유지보수하며, 매체별 광고매출 및 광고 실적 데이터를 취합, 다양한 용도로 가공하여 활용한다.
뿐만 아니라, 연구소는 웹 프로그램 개발, 광고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웹사이트 분석, 온라인 광고 관련 신기술 분석 및 대응 기술 연구 등 다양한 연구 주제에 대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엠피인터랙티브 관계자는 "한국산업기술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로 인정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연구소의 기술력을 더욱 발전시켜 광고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인정을 통해 엠피인터랙티브의 기술 연구 능력과 광고 분야에서의 전문성이 다시 한 번 확인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