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15일 포르테 쿱의 스타일(style)과 쇼 무브의 모바일(mobile) 이미지를 연결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신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신차붐 조성에 나섰다고 밝혔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포르테 쿱-SHOW moov 런칭 이벤트'를 마련하고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중 추첨을 통해 포르테 쿱 1대 (1등), 최신 핸드폰 (2등) 등을 제공한다.
'포르테 쿱 경품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 30일까지 쇼 무브 홈페이지(www.SHOWmoov.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또한 기아차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포르테 쿱을 전시하고 포르테 쿱과 쇼 무브를 함께 알리는 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포르테 쿱 출시일인 지난 11일 저녁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쇼 고객 1000명을 초청해 'SHOW moov와 함께 하는 포르테 쿱 페스티발'을 열었다.
'포르테 쿱 페스티발'에는 포르테 쿱 런칭을 축하하는 패션쇼와 인기밴드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날 행사에 초대된 고객들은 쇼 무브의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초대장을 받아 입장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첨단 기계산업인 자동차와 IT산업인 이동통신의 공동 마케팅으로 신세대 고객들에게 포르테 쿱의 디자인과 성능을 알리는 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와 주요 거점별 시승행사, 전략지점 전시 등을 통해 포르테 쿱 신차붐 조성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