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의 온앤더키즈가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유아동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28일까지 온앤더키즈 론칭 1주년 및 2024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수상을 기념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온앤더키즈는 유아동 패션 브랜드부터 육아용품, 장난감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키즈 전문 버티컬 브랜드다. 지난해 4월 론칭해 이달 1주년을 맞았다. 롯데온은 1년간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유아동 상품 최대 80% 할인 및 적립, 사은품 증정 등 역대 최대 혜택으로 온앤더키즈 1주년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의류, 용품, 장난감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 및 적립,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18일까지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축하하며 유아동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베네통 키즈, 닥스 키즈, 헤지스 키즈 등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봄 신상품 및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일부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19일부터 28일까지는 온앤더키즈 1주년을 기념해 유아동 전 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캉골키즈, 블루독패밀리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블랙야크 키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제주 야크 마을 숙박권 증정 등 브랜드 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롯데온 단독으로 스토케, YOYO2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어린이날을 맞아 레고, 캐치티니핑 등 인기 캐틱터 완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 온앤더키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4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고객 눈높이에 맞춘 친화적 디자인과 서비스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한 점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온앤더키즈는 키즈 플레이룸 콘셉트에 맞춰 브랜드 로고와 플랫폼 내 디자인 등을 유아동 놀이 도구에서 사용하는 기본 도형과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했다.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유아동 쇼핑 플랫폼으로써 인지도를 높였으며, 엄마, 아빠, 아이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표현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온앤더키즈가 1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인정받고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지속 성장하고 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더 많은 고객이 온앤더키즈에서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상품 및 서비스, 콘텐츠 등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