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내달 6일까지 ‘나만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 할인쿠폰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도시별 최대 15만원 쿠폰을 포함해 꽝 없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G마켓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컨셉에 착안해 인기 여행지를 언제든지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25일 밝혔다. 여행지가 표시된 보드게임 형태로 페이지를 디자인해 직접 주사위를 굴리는 게임을 구현해 참가자의 재미를 더했다.
이벤트 대상 여행지는 △오사카 △오키나와 △나트랑 △치앙마이 △발리 △파리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 △시드니 등 총 9개 지역으로, 1만원 할인쿠폰부터 최대 15만원 할인쿠폰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또 매일 3명 씩 30만원 상당의 마카오 항공권(에어마카오)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경품도 있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항공권과 호텔 반짝 할인도 진행한다. 괌 등 6개 지역의 항공권과 호놀룰루 등 6개 지역의 호텔이 대상으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지구마불’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즉흥적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해외여행으로 플렉스 소비를 하는 2030세대(MZ)가 많은 추세”라며 “지구마불 세계여행2 프로그램이 방영되는 6월까지 시즌에 맞는 여행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