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초롱 제공](https://img.etoday.co.kr/pto_db/2024/05/20240502141401_2019910_1000_500.jpg)
▲샘초롱 제공
샘초롱(대표 차훈일)은 신상품 ‘꽃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샘초롱이 이번에 선보인 꽃떡볶이는 떡에 5개의 홀이 있는 새로운 형태의 떡볶이로, 기존 컵떡볶이 떡에 비해 훨씬 쫄깃하고, 소스가 홀 안쪽으로 한 번 더 배어들어 소스와의 조화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꽃떡볶이는 전자레인지 조리용 컵 꽃떡볶이(매콤달콤, 까르보매콤, 까르보나라, 짜장, 치즈)를 필두로, 온수만으로 조리하는 비빔컵 꽃떡볶이라인(매콤, 치즈, 짜장), 그리고 팬 조리 전용 밀키트 라인(매콤달콤, 매콤까르보나라, 감치, 짜장)이 있다.
전자레인지 없이 온수만으로 조리하는 비빔컵 라인과 향후 추가될 ‘자체 발열 밀키트 라인’의 경우 국내외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다.
샘초롱 측은 “꽃떡볶이는 모든 라인이 공통적으로 2~3단계의 간단한 조리법만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렵고 복잡한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쉽게 맛있는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다”라며, “모든 제품이 실온제품으로 보관도 쉽다”라고 전했다.
한편 샘초롱은 1996년 설립된 식품 전문 기업으로 농협수산식품부 장관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출의 탑 수상 경력이 있으며 국내 유명 기업들의 떡볶이 상품 ODM, OEM 및 급식 체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