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내달 20일부터 8월 13일까지 여행실무 역량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하나투어 전문판매점 여행인재양성과정’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과정은 2년제 또는 4년제 관광관련 대학 졸업예정자나 기 졸업자를 대상으로 학업에서 배울 수 없었던 여행업 실무 역량 배양과 서비스마인드 함양으로 전문 여행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과정의 교육생 중 하나투어전문판매점 취업 희망자에게는 전문판매점 취업도 알선할 계획이다.
하나투어 전문판매점 여행인재양성과정은 ▲여행업의 이해 ▲서비스 교육 ▲하나투어 상품 및 상담교육 ▲항공예약과정 ▲국외여행인솔자교육 ▲비즈니스 매너(면접특강과 직장생활 노하우)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과정에는 항공예약과정 수료 후 일정 테스트를 거쳐 토파스 여행정보에서 제공하는 '예약과정수료증' 지급과 인천공항 견학 프로그램도 포함돼 실제 여행실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번 교육 신청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하나투어 기업 홈페이지(www.hanatourcompany.com)의 채용공고 내 수시채용을 통해 진행되며, 신청자 중 총 30명이 선발되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교재비를 포함한 참가비 10만원이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 인재개발팀(02-2127-6601/1365)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