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FRISBEE) 홍대점은 오는 20일, 현재 홍익대학교에서 초청 교수로 재직중인 빌 드레셀하우스(Bill Dresselhaus)교수를 초빙, ‘Apple 디자인의 히스토리’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에서도 이미 잘 알려진 빌 교수는 애플의 수석 디자이너였으며 맥을 만들어낸 초창기 멤버이다.
그는 뉴욕대 교수를 거쳐 드레셀하우스 디자인그룹의 회장을 역임하면서 지난 25년 동안 디자이너로서 제품개발 및 혁신전략에 관해 컨설팅을 하고 있다,
빌 드레셀하우스 교수는 디자이너들을 위한 교육 컨설팅 외에 오랜 동안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ROI( Return On Innovation ) ‘혁신으로의 회귀’ 라는 책을 출간, "급격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살아 남기 위해 혁신과 디자인을 기업 전략의 핵심으로 관리해야 한다" 라고 역설하고 있다.
프리스비 홍대점이 지난 4월 개점한 이래 이 매장의 마니아를 자처하며 일주일에 2~3회 이상 방문, 애플을 직접 체험하고 즐긴다는 빌 교수는 이번 세미나를 마지막으로 한국을 떠나게 돼 사실상 한국에서 그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되는 셈이다.
세미나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홍대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2-323-1765) 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