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생성형 AI 활용한 농심 음료 신제품 캠페인 공개

입력 2024-05-14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은 농심 음료 브랜드 데이플러스(Dayplus)의 신제품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은 농심 음료 브랜드 데이플러스(Dayplus)의 신제품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은 생성형 인공지능(AI)를 활용해 농심 음료 브랜드 데이플러스의 신제품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한 이온 음료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제로슈거(무설탕) 및 저칼로리의 건강하면서도 상큼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음료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노션은 광고 제작 과정 전반에 농심 브랜드 최초로 생성형 AI를 활용했다. 치열한 이온 음료 시장에서 해당 제품이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론칭 캠페인 제작부터 차별화를 뒀다는 설명이다.

프롬프트(명령어) 작성부터 이미지 생성, 영상 모션 생성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다양한 생성형 AI 툴이 활용됐다. 영상 소재도 소비자들이 AI 플랫폼에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면 결과물이 나오는 등 AI와 대화하는 설정으로 구성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데일리 이온 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무설탕 기능성 이온 음료로 자리 잡아 이온 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신생아 특례대출 기준 완화…9억 원 이하 분양 단지 '눈길'
  • 네이버웹툰, 나스닥 첫날 9.52% 급등…김준구 “아시아 디즈니 목표, 절반 이상 지나”
  • 사잇돌대출 공급액 ‘반토막’…중·저신용자 외면하는 은행
  • ‘예측 불가능’한 트럼프에…'패스트 머니' 투자자 열광
  • 임영웅, 레전드 예능 '삼시세끼' 출격…"7월 중 촬영 예정"
  • '손웅정 사건' 협상 녹취록 공개…"20억 불러요, 최소 5억!"
  • 롯데손보, 새 주인은 외국계?…국내 금융지주 불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70,000
    • +0.02%
    • 이더리움
    • 4,745,000
    • -0.63%
    • 비트코인 캐시
    • 536,000
    • -1.92%
    • 리플
    • 665
    • -0.45%
    • 솔라나
    • 196,800
    • -1.5%
    • 에이다
    • 538
    • -3.06%
    • 이오스
    • 795
    • -4.79%
    • 트론
    • 177
    • +2.31%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00
    • -2.54%
    • 체인링크
    • 19,020
    • -4.37%
    • 샌드박스
    • 457
    • -5.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