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 신규 캠페인 진행

입력 2024-05-17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색동크루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홍보이미지.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홍보이미지.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 관련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6일부터 한 달간 ‘접어 두었던 꿈을 다시 펼치는 순간, Unfold Your Dreams’라는 메인 카피로 모바일 사이트를 열고 색동크루 캐릭터가 등장하는 각종 콘텐츠와 게임을 제공한다.

색동크루의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도 운영한다. 취항지인 파리·시드니·상하이·뉴욕을 무대로 한 애니메이션도 제작했다.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의 시작’이라는 주제의 작품으로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이트 내 온라인 게임을 통해 미주·동남아 왕복 항공권 각 1매를 제공하며, 이벤트 응모를 통해 색동크루 쿠션, 볼펜, 러기지텍, 스마트폰 그립톡 3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내달 1일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내달 6부터 11일간 서울 성수동 서울숲에서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서울숲점’이라는 이름의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색동크루는 ‘20~30대 여행자와 함께하는 친근하고 재미있는 여행 친구들’이라는 콘셉트로 2019년 10월 14일 탄생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색동크루가 꿈과 희망을 전하는 사랑받는 캐릭터로 거듭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모습을 공개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60,000
    • +0.26%
    • 이더리움
    • 4,748,000
    • +2.73%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3.96%
    • 리플
    • 2,039
    • -3.59%
    • 솔라나
    • 357,000
    • -0.81%
    • 에이다
    • 1,483
    • -0.67%
    • 이오스
    • 1,153
    • +9.6%
    • 트론
    • 299
    • +4.18%
    • 스텔라루멘
    • 830
    • +42.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750
    • +0.4%
    • 체인링크
    • 24,810
    • +7.08%
    • 샌드박스
    • 817
    • +55.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