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지난 18일 지식경제부가 후원하고 한국표준협회 인천지역본부가 주관한 '2009 인천광역시 품질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총 7개부문 18개 분임조가 참가한 이번 품질경연대회에서 아시아나항공 인천국제공항서비스지점 품질분임조인 '연금술사'는 '매직워드(Magic Word)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이라는 주제 발표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 인천국제공항서비스지점의 '매직워드 서비스'는 손님 응대시 작지만 감동적이고 기쁨을 드리는 인사말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자는 취지로 시작되었으며, 시행 후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우수상 수상을 계기로,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9월에 부산에서 열리는 '2009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인천광역시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