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장마철 마케팅 시동

입력 2009-06-21 14: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러리아 백화점이 본격적인 장마철 시작을 맞아 백화점들이 장마철 '레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제일 먼저 장마가 시작되는 남부지방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0.5mm 이상 우천시 일일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방습제를 증정한다.

또 22일부터 7월 12일까지 닥스, 니꼴 등 우산을 10% 할인 판매하며, 영 캐주얼매장에서는 우천시 10만원이상 구매시 일일 선착순 50명에게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여성정장 매장에서는 7월 16일까지 오후 1시이전 우천시 브랜드 별로 일일 선착순 5명에게 기존 세일율에 추가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갤러리아 명품관은 장마철 기간동안 백화점 직원이 고객의 짐을 들고 우산의 씌워주며 택시 또는 버스 승강장까지 배웅을 해주는‘레인맨 서비스’를 실시한다.

식품관에서는 7월 3일부터 19일까지 ‘장마 대미 상품 및 미각상품전’을 열어, 장마철에 많이 찾는 습기 제거게, 탈취제 등 장마용품과 풋고추, 밀가루, 부추, 부침가루 등 장마철 먹거리 상품에 대해 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올 장마는 예년보다 위력이 덜 하다는 예보가 있지만, 장마시즌 마케팅도 간과할 수 없는 마케팅 요소"라며 "장마철 대비 특별 쇼핑행사 및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89,000
    • +3.78%
    • 이더리움
    • 3,257,000
    • +2.97%
    • 비트코인 캐시
    • 450,600
    • +1.01%
    • 리플
    • 771
    • +3.07%
    • 솔라나
    • 186,800
    • +3.2%
    • 에이다
    • 484
    • +1.47%
    • 이오스
    • 676
    • +0.6%
    • 트론
    • 198
    • -2.46%
    • 스텔라루멘
    • 128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2.57%
    • 체인링크
    • 15,310
    • +5.44%
    • 샌드박스
    • 350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