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전국 엘리베이터 TV로 ‘아동 안전 캠페인’

입력 2024-05-23 09:25 수정 2024-05-26 13: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U 2024 아동 안전 캠페인. (사진제공=BGF리테일)
▲CU 2024 아동 안전 캠페인. (사진제공=BGF리테일)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5일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전국 엘리베이터 TV를 활용하는 ‘2024 아동 안전 캠페인-CU로 GO’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실종아동의 날은 실종 아동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환기하고 미아 예방을 통한 안전한 사회 조성을 만들기 위해 지정됐다.

BGF리테일은 국내 엘리베이터 TV 점유율 1위 업체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아동 안전 협력 네트워크 아이CU 얼라이언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올해 아동 안전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양사는 전국 아파트, 오피스, 지하철 역사 등의 9만여 엘리베이터 TV에서 BGF리테일의 이동 및 치매 환자 실종 예방 신고 시스템인 ‘아이CU’ 홍보 영상을 송출한다. 아이CU는 2017년부터 지금까지 총 170여 명의 아동 등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기존 영유아 교육의 미아방지 3단계 수칙을 활용한 '길을 잃으면 가까운 CU로'라는 콘셉트로, 서울, 부산을 비롯해 전국 각 지역 약 1000만 명의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내달까지 매일 100회씩 송출된다. 전국 CU 점포에서도 POS 화면 등을 통해 수시로 볼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캠페인으로 아동 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 전국 1만8000여 CU 매장에서 운영 중인 아이CU의 기능 및 이용 방법 등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

이번 아동 안전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와 함께 가까운 CU 매장을 방문한 인증샷이나 엘리베이터 TV의 캠페인 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 ‘#아이CU, #포커스미디어’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뒤, 영상 내 이벤트 참여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동 실종 예방 콘셉트의 보드게임과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 등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518,000
    • -0.28%
    • 이더리움
    • 4,705,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710,500
    • -3.27%
    • 리플
    • 1,995
    • -5.76%
    • 솔라나
    • 351,300
    • -1.4%
    • 에이다
    • 1,447
    • -2.43%
    • 이오스
    • 1,209
    • +14.49%
    • 트론
    • 297
    • +1.02%
    • 스텔라루멘
    • 811
    • +35.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900
    • -1.21%
    • 체인링크
    • 24,000
    • +3.45%
    • 샌드박스
    • 873
    • +6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