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입력 2024-05-24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서울 성수동의 르노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 르노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들로 운영된다.

25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명상 및 요가 체험 프로그램이 르노 성수에서 진행된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사진제공=르노코리아)

6월에는 새로운 소비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주말과 평일 모두 포토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러피언 무드를 담은 레트로 감성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르노 성수 포토부스는 6월 중순까지 운영 예정이다. 프렌치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얀 쿠브레’도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해 있어 카페만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편히 방문할 수 있다. 외부에는 테라스 좌석도 마련돼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르노는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르노코리아가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들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르노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99,000
    • +0.3%
    • 이더리움
    • 4,746,000
    • +2.84%
    • 비트코인 캐시
    • 717,500
    • -3.24%
    • 리플
    • 2,040
    • -4.76%
    • 솔라나
    • 355,400
    • -0.56%
    • 에이다
    • 1,482
    • -2.05%
    • 이오스
    • 1,177
    • +10.83%
    • 트론
    • 300
    • +3.81%
    • 스텔라루멘
    • 804
    • +33.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950
    • -0.65%
    • 체인링크
    • 24,740
    • +6.18%
    • 샌드박스
    • 829
    • +50.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