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엠텍, 크리에이팁과 업무협약 체결…고객 맞춤형 광고 유치 나서

입력 2024-06-05 09:08 수정 2024-06-05 13: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블루팜회원에 양질의 광고콘텐츠 제공위해 상호 협의

▲(왼쪽부터) 김준석 블루엠텍 부사장과 강경록 크리에이팁 마케팅본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블루엠텍)
▲(왼쪽부터) 김준석 블루엠텍 부사장과 강경록 크리에이팁 마케팅본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블루엠텍)

블루팜코리아, 블루닥을 운영하는 블루엠텍이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크리에이팁(CREATIP)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객 맞춤형 광고 유치에 나선다.

블루엠텍은 4일 경기도 판교IT센터 사무실에서 크리에이팁과 MOU를 맺었다고 5일 밝혔다.

크리에이팁은 글로벌 마케팅을 주력으로 하는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로 호텔 체인, 항공사, 자동차, 패션기업 등과 함께 국내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블루엠텍은 이번 협력을 통해 블루팜코리아 및 블루닥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광고마케팅 매체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준석 블루엠텍 부사장은 “광고도 하나의 콘텐츠고 커뮤니티와 적합도가 높은 광고는 소비자의 플랫폼 사용 경험을 긍정적으로 만든다고 생각한다”며 “크리에이팁은 블루팜 고객들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다양한 광고주들과 일하고 있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경록 크리에이팁 마케팅본부장(CMO)은 “블루엠텍이 운영 중인 커뮤니티는 의사라는 특화된 고객 3만 명으로 구성된 만큼 의사들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관심사에 부합하는 상품을 가진 기업에는 매우 매력적인 소통 채널”이라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협력사례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용리단길부터 예산시장까지…백종원도 경고 날린 '핫플레이스'의 이면 [이슈크래커]
  • 단독 ‘3등→1등’ 문서 조작해 해외지사장 선발…한전기술 간부 등 적발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롯데그룹 “부동산·가용예금 71조”…유동성 위기설 정면 반박
  • 무·저해지 논란에 생긴 '원칙'…IFRS17 뒤흔드나 [새 회계 증후군下]
  • 외관은 날렵하고 내부는 더 넓고 편하게…현대차 ‘아이오닉9’ 공개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진단ㆍ처방 잘못된 상법 개정 논의 중단해야" 재계 한목소리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082,000
    • +5.71%
    • 이더리움
    • 4,392,000
    • +0.73%
    • 비트코인 캐시
    • 741,000
    • +20.39%
    • 리플
    • 1,565
    • +2.69%
    • 솔라나
    • 335,800
    • +1.88%
    • 에이다
    • 1,109
    • -0.54%
    • 이오스
    • 915
    • +2.23%
    • 트론
    • 278
    • +0%
    • 스텔라루멘
    • 335
    • +1.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10,300
    • +15.14%
    • 체인링크
    • 20,510
    • +0.69%
    • 샌드박스
    • 476
    • +0.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