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김준석 블루엠텍 부사장과 강경록 크리에이팁 마케팅본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블루엠텍)
블루팜코리아, 블루닥을 운영하는 블루엠텍이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크리에이팁(CREATIP)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객 맞춤형 광고 유치에 나선다.
블루엠텍은 4일 경기도 판교IT센터 사무실에서 크리에이팁과 MOU를 맺었다고 5일 밝혔다.
크리에이팁은 글로벌 마케팅을 주력으로 하는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로 호텔 체인, 항공사, 자동차, 패션기업 등과 함께 국내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블루엠텍은 이번 협력을 통해 블루팜코리아 및 블루닥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광고마케팅 매체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준석 블루엠텍 부사장은 “광고도 하나의 콘텐츠고 커뮤니티와 적합도가 높은 광고는 소비자의 플랫폼 사용 경험을 긍정적으로 만든다고 생각한다”며 “크리에이팁은 블루팜 고객들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다양한 광고주들과 일하고 있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경록 크리에이팁 마케팅본부장(CMO)은 “블루엠텍이 운영 중인 커뮤니티는 의사라는 특화된 고객 3만 명으로 구성된 만큼 의사들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관심사에 부합하는 상품을 가진 기업에는 매우 매력적인 소통 채널”이라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협력사례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