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프랜차이즈 동반성장 이끈다…맞춤형 마케팅 지원 강화

입력 2024-06-06 10: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포케올데이 백석점에서 고객이 ‘사장님TV’를 보고 주문하는 모습 (사진제공=KT)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포케올데이 백석점에서 고객이 ‘사장님TV’를 보고 주문하는 모습 (사진제공=KT)
KT가 ‘사장님TV’ 등 소상공인을 위한 미디어플랫폼 활용 상품으로 프랜차이즈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사장님TV는 지니 TV로 매장의 메뉴, 이벤트, 신상품 출시 등의 정보가 담긴 콘텐츠를 사업장 방문 고객에게 노출해 브랜드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는 사장님TV를 비롯해 예비창업자와 연결해주는 프랜차이즈TV, 지니 TV쇼츠광고, 라이브AD+광고 등을 제공함으로써 프랜차이즈 매장의 마케팅과 가맹사업 확장에 도움을 준다.

KT는 지난 5월 22일에 네오에프엔비의 샐러드 브랜드인 ‘포케올데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오는 7월까지 전국 130개 매장에 사장님TV를 도입하고, 프랜차이즈 TV, 지니 TV쇼츠 광고 등을 통해 포케올데이의 △브랜드인지도 향상 △예비창업자 연결확대 △매장광고·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KT 커스터머부문 영업본부장 권희근 상무는 "많은 매장이 매장 디스플레이를 효과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크다"며 "KT는 지니 TV를 활용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매장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지원해 매장의 매출과 영업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KT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562,000
    • -0.5%
    • 이더리움
    • 4,050,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93,800
    • -2.12%
    • 리플
    • 4,108
    • -1.13%
    • 솔라나
    • 285,000
    • -2.9%
    • 에이다
    • 1,163
    • -2.27%
    • 이오스
    • 952
    • -3.25%
    • 트론
    • 367
    • +2.51%
    • 스텔라루멘
    • 520
    • -1.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550
    • +0.42%
    • 체인링크
    • 28,350
    • -0.91%
    • 샌드박스
    • 594
    • -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