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B2B 마케팅 강화…쌍방향 소통 확대

입력 2024-06-10 10:55 수정 2024-06-20 09: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화페인트)
(사진제공=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은 고객 친화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신규 뉴스레터를 발행하는 등 B2B 마케팅 솔루션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질적 서비스를 향상하겠다는 취지다.

기존 삼화페인트의 B2B 마케팅은 대리점 및 거래처 등에 카탈로그와 제품 시편(샘플)을 제공하는 등 대면 마케팅이 주 마케팅 방법이었다면, 앞으론 온오프라인을 모두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오프라인으로 발행되던 뉴스레터를 온라인으로 확대한다. 오프라인 뉴스레터는 삼화페인트가 수십 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소개, 시공 사례, 컬러 솔루션 등을 담은 콘텐츠 모음집이다.

삼화페인트는 이 뉴스레터를 온라인으로 확대해 향후 월 1회 발행하고, 페인트 정보뿐 아니라 화학기업의 종합 정보를 추가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레터는 삼화페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삼화페인트 뉴스레터’를 통해 구독할 수 있다.

삼화페인트는 일방향에서 벗어나 쌍방향 소통 강화를 위해 시공 현장 소개, 시공 노하우, Q&A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신규 모바일앱을 개발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안심할 수 있는 페인트 설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B2B마케팅은 80주년을 바라보는 삼화페인트가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기 위한 핵심 과제다”며 “보유한 페인트 기술력에 미디어 밸류체인을 확보해 B2B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페인트 업계 일류기업을 목표로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더 나은 안심공간을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16,000
    • +1.74%
    • 이더리움
    • 3,269,000
    • +2.16%
    • 비트코인 캐시
    • 437,800
    • +1.37%
    • 리플
    • 720
    • +2.42%
    • 솔라나
    • 194,600
    • +4.01%
    • 에이다
    • 476
    • +1.71%
    • 이오스
    • 643
    • +2.06%
    • 트론
    • 209
    • -1.42%
    • 스텔라루멘
    • 125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50
    • +2.39%
    • 체인링크
    • 15,130
    • +2.65%
    • 샌드박스
    • 343
    • +2.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