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임직원 대상 같이가치 캠페인 '행복한 사진관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6-13 09: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노루페인트 임직원이 행복한 사진관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 임직원이 행복한 사진관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가 임직원 가족과 동료를 대상으로 같이가치 캠페인 ‘행복한 사진관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과 함께한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으로 진행했다. 임직원의 특별한 사연을 공모받고 채택된 팀에게는 빈폴 콜라보 굿즈를 제공하고 스튜디오 기념촬영과 헤어 메이크업을 지원했다.

공모에는 다양한 참가자들의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노루페인트 입사 13년 차에 가족에게 의미 있는 추억을 전달하기 위한 참가자를 비롯해 타지 생활 중인 기숙사 3인방 등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참가한 주인공들은 메이킹 영상을 촬영하는 카메라 앞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소감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이벤트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페인트잇수다’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노루페인트 ‘같이가치 캠페인’은 수십 년 업계 종사자들의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동료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지난날의 삶과 경험이 곧 국내 페인트의 역사이기에 ‘인물(사람)’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노루페인트는 수십 년을 함께한 특약점주를 대상으로 2022년부터 캠페인을 시작했다. 다양한 지역의 특약점주가 캠페인에 참여했고,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와 경험을 유튜브, 블로그 등을 통해 소개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페인트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시작한 캠페인이기에 이번 임직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특약점주 뿐만 아니라 페인트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모든 이들이 캠페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