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대표채널’ 롯데온, 홈쇼핑 단독브랜드부터 스마트팜 채소까지 판다

입력 2024-06-17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3일까지 롯데그룹 계열사와 단독 프로모션…할인ㆍ이벤트로 시너지↑

(사진제공=롯데온)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의 각종 상품을 총망라해 판매하는 '대표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7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 대표 이커머스 롯데온은 다양한 계열사와 손잡고 시너지 창출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1월부터는 매월 롯데 각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 및 혜택을 선보이는 '월간 롯데'를 진행 중이며, 4월에는 롯데 엘포인트 4000만 회원과 각 계열사 혜택을 연결하는 '롯데온세상' 행사를 진행한다. 각 행사 기간 매출 및 방문 고객 수가 크게 늘어, 롯데온은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몰로 자리 잡고 있다.

롯데온은 계열사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23일까지 롯데홈쇼핑, 롯데정보통신 등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 및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롯데홈쇼핑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며, 각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7일 오전 11시에는 '투롯데이'를 진행해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와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동시 방송을 통해 '하남 쭈꾸미'를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23일까지는 롯데홈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전'을 한다. 롯데홈쇼핑이 직접 매입해 선보이는 단독 패션 브랜드로 LBL, 조르쥬래쉬, 바이브리짓의 봄, 여름 신상품부터 폴앤조, 안나수이, 로던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롯데정보통신과 손잡고 18일부터 20일까지 '도시의 푸른농장'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도시의 푸른농장은 롯데정보통신이 운영하는 스마트팜 플랫폼으로, 이번에는 해당 농장에서 수확한 유럽형 샐러드 상추를 선보인다. 로메인, 버터헤드, 바타비아, 프릴아이스 등 6가지 상추 중 3가지 상추 1kg을 무작위로 구성해 발송하며,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융당국, '계약이전 세분화' MG손보 '쪼깨 팔기' 나서나
  • 중부지방 대설특보 '서울강북 적설량 11.9㎝'…눈ㆍ비 언제까지?
  • 홈플러스, 회생신청 회생 직전 단기채 집중 발행…사기 의혹 확산
  • 삼성 튀르키예 법인, 연 47.5% 초고금리로 돈 빌린 이유는
  • 거래소, 좀비기업 퇴출 속도…상장 문턱도 높아졌다
  • "코인 시황 어디서 봐?"…'애그리게이터'만 알면 한눈에 파악한다 [코인가이드]
  • ‘법정관리’ 엑시트 옵션 불과…제2, 제3의 홈플 나온다 [사모펀드의 늪]
  • 올봄 한국인 여행객이 사랑한 인기 여행지는 또 '일본'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3.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853,000
    • +0.99%
    • 이더리움
    • 2,824,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493,700
    • +0.65%
    • 리플
    • 3,426
    • +1.24%
    • 솔라나
    • 187,800
    • +1.02%
    • 에이다
    • 1,051
    • +1.06%
    • 이오스
    • 730
    • +4.29%
    • 트론
    • 323
    • +3.19%
    • 스텔라루멘
    • 400
    • +3.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940
    • +1.13%
    • 체인링크
    • 20,570
    • +4.47%
    • 샌드박스
    • 421
    • +4.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