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이 예비 고1 학생들을 위한 전과목 프리패스 인강 ‘예비고1 메가패스’를 출시했다.
메가패스는 수능, 내신, 논술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강 프리패스 상품으로, 2021~2024학년도 4년 연속 전국 수석을 배출하며(2021~2024학년도 수능 성적 발표, 표준점수 기준) 고등학생들에게 없어선 안 될 학습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출시된 ‘예비고1 메가패스’는 현재 중학교 3학년 학생부터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춘 강좌로 변화된 교육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제 고등학교 1학년에 진학하여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2025년 12월 31일까지 수강 기간을 지원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예비고1 메가패스는 국어 강민철, 수학 현우진, 영어 조정식, 한국사/통합사회 이다지, 통합과학 장풍 등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은 메가스터디 대표 강사들과 고1, 2 내신 전문 강사들의 모든 커리큘럼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예비 고1(현 중3) 학생들이 궁금해할 만한 변화되는 주요 이슈 분석 콘텐츠, 고1 학습 전략 등의 맞춤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이밖에 목표 대학과 학과에 입학한 선배들의 성적과 학습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 리포트 ‘미래야 서비스’, AI 기반 수학 문제은행인 ‘수학 ON택트 학습지’와 ‘AI 스마트 매쓰’, 명문대 선배들에게 실시간 질문 답변이 가능한 ‘큐브(QUBE)’ 앱 질문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한창익 메가스터디교육 고등이러닝사업본부 본부장은 “변화하는 입시환경 속에서 새롭게 고등학교 공부를 시작하는 예비 고1(현 중3) 학생들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메가스터디가 대입 합격을 위한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니즈에 맞춘 고퀄리티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