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계열사로 아동복 브랜드 '캔키즈' 제조업체인 파스텔세상(대표 홍완표)이 영국 라이선스 브랜드 ‘닥스키즈(DAKS KIDS)’를 오는 8월 국내 정식 런칭 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스텔세상에 따르면 수입 브랜드가 갖는 한계성을 공략해 국내 아동에 맞는 특징을 제품 개발에 반영했으며 다양한 상품 및 사이즈(1~13세)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닥스키즈'는 품격 있는 프리스티지 아동 브랜드로서 정통, 고품격을 추구하는 타깃층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우리 아이를 최고로 입히고 싶은 젊은 부모, 패밀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고객들에게 퀄리티 최상의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파스텔세상은 8월에 정식 런칭하면서 국내 주요 백화점 25개 매장에 대대적으로 출점하기로 해 주목된다. 최근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런칭과 함께 전국 25개점을 동시 오픈 하는 것은 신규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이례적인 일이다.
닥스키즈 관계자는 “닥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되 모던하고 클래식한 감성의 상품을 선보일 것이다”며 “주요 고객인 30~40대 젊은 부모와 패밀리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50~60대 중, 장년층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 키즈라인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