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개 부문 수상

입력 2024-06-19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교원그룹)
(사진제공=교원그룹)

교원그룹은 교육사업 부문 내 2개 브랜드가 ‘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참가 부문별 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수상 브랜드는 △스마트구몬N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등에서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은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스마트구몬N은 학생이 교재에 문제를 풀면 디바이스에 모든 학습 과정이 데이터로 옮겨져 기록돼 학습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기초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점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관심과 지지를 얻어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 13년 연속 수상했다. 수학의 달인은 전국 1000여 개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자기주도학습법 기반 커리큘럼으로 학습자별 수준에 따라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점이 긍정적 호응을 얻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올해도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유익하고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해 교육 시장의 트렌드 변화를 이끌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각 부문 대표 브랜드를 선정 및 발표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북한, 추석 연휴에도 오물 풍선 살포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추석 연휴 극장가 이 영화 어때요 '베테랑2'·'그녀에게' 外[시네마천국]
  •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명절 노린 스미싱 문자 주의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847,000
    • -2.51%
    • 이더리움
    • 3,101,000
    • -4.41%
    • 비트코인 캐시
    • 420,800
    • -4.41%
    • 리플
    • 771
    • -2.16%
    • 솔라나
    • 177,400
    • -2.95%
    • 에이다
    • 448
    • -4.68%
    • 이오스
    • 639
    • -4.48%
    • 트론
    • 202
    • +1.51%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500
    • -4.87%
    • 체인링크
    • 14,240
    • -5.51%
    • 샌드박스
    • 328
    • -4.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