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브랜드 캠페인 '하트뷰(Heart-View)' 웹페이지를 열었다.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브랜드 캠페인 '하트뷰(Heart-View)' 웹페이지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하트뷰는 '심장 건강을 보자'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상반기 선보인 브랜드 광고 콘셉트 '보이는 보험'을 확장한 것으로 20·30세대 심장 건강의 관심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인 심장의 중요성을 알고, 심장 건강을 볼 수 있는 심박수를 꾸준히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하트뷰 웹페이지에 접속한 후 채팅 형태로 나오는 질문에 답하며 평소 심박수와 연령, 원하는 운동 강도를 입력하면 '운동 목표 심박수'가 자동 계산되고 이에 맞는 '심장 건강 운동'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운동은 목표 심박수에 따라 다섯 가지 레벨로 구분되는 '카디오 운동(심폐 강화 운동)'으로, 필라테스 전문가인 빵느와 협업해 개발했다.
내 심장만이 아닌 사회의 심장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로 캠페인 티셔츠 물품도 제작한다. 심폐소생술을 알리는 이 티셔츠는 대한심폐소생협회와 협업했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고객 건강을 지키는 여러 활동을 통해 일상 속에서 삼성화재의 보험이 보일 수 있도록 하트뷰 캠페인을 설계했다"고 말했다.
하트뷰 캠페인은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