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떡, 서울푸드 판매대전서 매출 2위 달성…K푸드 떡볶이 이달 뉴욕 간다

입력 2024-06-20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국떡)가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24’에서 라이브커머스 판매대전을 진행하는 현장.(아이즈비전 제공)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국떡)가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24’에서 라이브커머스 판매대전을 진행하는 현장.(아이즈비전 제공)

아이즈비전이 100% 지분을 보유한 이엔크리에이티브의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국떡)’가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24’에서 라이브커머스 판매대전에 참가해 매출 2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박람회 기간 국내·외 신규 바이어 상담건수가 50여 건에 달한 이엔크리에이티브는 K푸드 대표 간식 떡볶이를 들고 이달 미국 뉴욕 팬시 푸드 쇼에 참여한다.

떡볶이 전문 브랜드 국떡은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서울푸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국떡의 국내 인기 제품 및 수출 제품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고 한다. 특히 국떡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떡볶이’와 신제품 ‘로제떡볶이’ 2종은 박람회 기간 동안 시식 이벤트를 진행 참관객들에게 “맛이 뛰어나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떡은 마지막 날인 박람회에서 주관한 라이브커머스 판매대전에 참가해 ‘국떡 시그니처 떡볶이 4종’과 ‘삼각잡채군만두’, ‘모듬튀김’ 세트 판매를 진행, 라이브커머스 판매대전에서 매출 2위를 차지하며 온라인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국떡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에 국내외 신규 바이어 상담 건수는 50여 건으로 K푸드 대표 간식 떡볶이의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체감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떡볶이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식품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달 23부터 열리는 뉴욕 팬시 푸드 쇼와 10월 프랑스 국제 식품전시회(SIAL PARIS) 등 지속적인 해외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해외에서의 제품 및 브랜드 홍보와 수출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강철원 사육사, 푸바오 만나러 중국행…팬 카메라에 포착
  • '나솔사계' 20기 정숙♥영호, 이별 후 재회…"새벽 4시까지 기다려, 35조항 납득"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현대차, 하반기 ‘킹산직·연구직’ 신규 채용 나선다
  • 경찰 "시청역 사고 전 CCTV에 부부 다투는 모습 없어"
  • 푸틴 “트럼프 ‘종전계획’ 발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571,000
    • -6.52%
    • 이더리움
    • 4,095,000
    • -9.36%
    • 비트코인 캐시
    • 422,000
    • -16.6%
    • 리플
    • 574
    • -11.28%
    • 솔라나
    • 179,600
    • -6.07%
    • 에이다
    • 469
    • -15.95%
    • 이오스
    • 647
    • -16.41%
    • 트론
    • 175
    • -3.31%
    • 스텔라루멘
    • 113
    • -10.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7,980
    • -15.6%
    • 체인링크
    • 16,290
    • -12.93%
    • 샌드박스
    • 362
    • -15.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