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백화점도 반한 ‘누누’, 롯데 더콘란샵에 팝업 열었다

입력 2024-06-20 13: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단독 컬래버 제품 5종 선봬…10월엔 500평 규모 대형 팝업도

장 줄리앙ㆍ허재영이 만든 브랜드...프랑스 ‘봉마르셰 팝업’ 인산인해

▲세계 최초 백화점 프랑스 '봉마르셰'에서 선보인 '누누'의 팝업 매장 내부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세계 최초 백화점 프랑스 '봉마르셰'에서 선보인 '누누'의 팝업 매장 내부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세계 최초 백화점에서 화제를 모은 K브랜드 ‘누누(nounou)’ 팝업스토어를 강남점에서 선보인다. 영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콘란샵’과 한국 대표 상품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팝업인 셈이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21일까지 강남점에서 국내 최초로 K-브랜드 '누누'의 라이프스타일 굿즈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누누는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인 장 줄리앙(Jean Jullien)과 한국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이 함께 설립한 브랜드로, 유쾌하면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굿즈, 가구, 패션 소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누누는 올해 2월 세계 최초의 백화점인 프랑스 파리 ‘봉마르셰’ 백화점에서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당시 누누의 초대형 시그니처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하고, 상품과 전시가 어우러진 전시형 팝업을 선보여 수십 만 방문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팝업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더콘란샵’과 협업해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더콘란샵x누누’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5종을 비롯해 인기 소품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더콘란샵 만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10월 강남점 매장에서 500평대 대형 컬래버레이션 팝업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팝업은 영국과 한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간 의기투합한 바캉스 겨냥 행사”라며 “이른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이색 팝업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346,000
    • -0.63%
    • 이더리움
    • 4,042,000
    • -0.76%
    • 비트코인 캐시
    • 494,500
    • -2.18%
    • 리플
    • 4,091
    • -1.94%
    • 솔라나
    • 284,800
    • -3.06%
    • 에이다
    • 1,162
    • -2.43%
    • 이오스
    • 950
    • -3.94%
    • 트론
    • 367
    • +2.8%
    • 스텔라루멘
    • 518
    • -2.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300
    • +0.17%
    • 체인링크
    • 28,280
    • -1.53%
    • 샌드박스
    • 592
    • -1.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