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핵심은 빠른 흡수력...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상반기 히트 상품]

입력 2024-06-27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농심 라이필 브랜드의 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신제품 ‘더마콜라겐 시그니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농심)
▲농심 라이필 브랜드의 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신제품 ‘더마콜라겐 시그니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농심)

최근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농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더마콜라겐 시그니처’가 여성 고객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콜라겐뷰티 제품 시장 규모는 2011년 500억 원에서 2019년에 5000억 원으로 8년 만에 10배 가까이 성장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콜라겐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모습이다. 콜라겐은 피부재생과 탄력 등 피부 노화는 물론 연골 및 뼈의 재생, 손상된 혈관의 회복에도 관여하는 물질이다.

이에 농심은 지난달 라이필의 대표 제품인 ‘라이필 더마콜라겐’을 업그레이드한 더마콜라겐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리뉴얼을 통해 콜라겐 흡수를 돕는 비오틴 함량을 5000%로 높였다. 이 제품은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로는 최초로 식약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인증을 획득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특히 국내 시판 제품 중 가장 작은 173Da(달톤)의 분자 크기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기 때문이다.

한편, 농심은 더마콜라겐 시그니처 출시를 맞아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속보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법원 “무죄” 선고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서울 아니라고?” 10년간 전국 청약 경쟁률 1등 ‘여기’
  • 단독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누나 신수정도 임원 직행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명태균에 여론조사 뒷돈”…오세훈 서울시장 검찰 고발당해
  • "정우성, 오랜 연인있었다"…소속사는 사생활 일축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5: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00,000
    • -0.9%
    • 이더리움
    • 4,651,000
    • -1.84%
    • 비트코인 캐시
    • 705,000
    • -1.54%
    • 리플
    • 2,004
    • -0.69%
    • 솔라나
    • 348,000
    • -1.69%
    • 에이다
    • 1,430
    • -2.65%
    • 이오스
    • 1,146
    • -2.55%
    • 트론
    • 287
    • -4.01%
    • 스텔라루멘
    • 730
    • -6.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50
    • -5.14%
    • 체인링크
    • 24,980
    • +1.79%
    • 샌드박스
    • 1,109
    • +2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