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핵심은 빠른 흡수력...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상반기 히트 상품]

입력 2024-06-27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농심 라이필 브랜드의 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신제품 ‘더마콜라겐 시그니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농심)
▲농심 라이필 브랜드의 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신제품 ‘더마콜라겐 시그니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농심)

최근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농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더마콜라겐 시그니처’가 여성 고객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콜라겐뷰티 제품 시장 규모는 2011년 500억 원에서 2019년에 5000억 원으로 8년 만에 10배 가까이 성장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콜라겐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모습이다. 콜라겐은 피부재생과 탄력 등 피부 노화는 물론 연골 및 뼈의 재생, 손상된 혈관의 회복에도 관여하는 물질이다.

이에 농심은 지난달 라이필의 대표 제품인 ‘라이필 더마콜라겐’을 업그레이드한 더마콜라겐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리뉴얼을 통해 콜라겐 흡수를 돕는 비오틴 함량을 5000%로 높였다. 이 제품은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로는 최초로 식약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인증을 획득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특히 국내 시판 제품 중 가장 작은 173Da(달톤)의 분자 크기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기 때문이다.

한편, 농심은 더마콜라겐 시그니처 출시를 맞아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56,000
    • +1.99%
    • 이더리움
    • 4,872,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547,000
    • -0.55%
    • 리플
    • 670
    • +0.6%
    • 솔라나
    • 207,200
    • +1.97%
    • 에이다
    • 570
    • +4.97%
    • 이오스
    • 820
    • +1.99%
    • 트론
    • 181
    • +3.43%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50
    • +0.08%
    • 체인링크
    • 20,330
    • +3.09%
    • 샌드박스
    • 468
    • +1.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