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핵심은 빠른 흡수력...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상반기 히트 상품]

입력 2024-06-27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농심 라이필 브랜드의 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신제품 ‘더마콜라겐 시그니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농심)
▲농심 라이필 브랜드의 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신제품 ‘더마콜라겐 시그니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농심)

최근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농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더마콜라겐 시그니처’가 여성 고객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콜라겐뷰티 제품 시장 규모는 2011년 500억 원에서 2019년에 5000억 원으로 8년 만에 10배 가까이 성장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콜라겐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모습이다. 콜라겐은 피부재생과 탄력 등 피부 노화는 물론 연골 및 뼈의 재생, 손상된 혈관의 회복에도 관여하는 물질이다.

이에 농심은 지난달 라이필의 대표 제품인 ‘라이필 더마콜라겐’을 업그레이드한 더마콜라겐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리뉴얼을 통해 콜라겐 흡수를 돕는 비오틴 함량을 5000%로 높였다. 이 제품은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로는 최초로 식약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인증을 획득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특히 국내 시판 제품 중 가장 작은 173Da(달톤)의 분자 크기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기 때문이다.

한편, 농심은 더마콜라겐 시그니처 출시를 맞아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신생아 특례대출 기준 완화…9억 원 이하 분양 단지 '눈길'
  • 네이버웹툰, 나스닥 첫날 9.52% 급등…김준구 “아시아 디즈니 목표, 절반 이상 지나”
  • 사잇돌대출 공급액 ‘반토막’…중·저신용자 외면하는 은행
  • ‘예측 불가능’한 트럼프에…'패스트 머니' 투자자 열광
  • 임영웅, 레전드 예능 '삼시세끼' 출격…"7월 중 촬영 예정"
  • '손웅정 사건' 협상 녹취록 공개…"20억 불러요, 최소 5억!"
  • 롯데손보, 새 주인은 외국계?…국내 금융지주 불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98,000
    • +0.2%
    • 이더리움
    • 4,767,000
    • -0.52%
    • 비트코인 캐시
    • 537,000
    • -1.56%
    • 리플
    • 668
    • -0.15%
    • 솔라나
    • 200,200
    • -0.79%
    • 에이다
    • 548
    • -0.54%
    • 이오스
    • 805
    • -3.71%
    • 트론
    • 176
    • +1.15%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1.96%
    • 체인링크
    • 19,220
    • -4.62%
    • 샌드박스
    • 468
    • -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