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가수 태연 모델로 한 ‘마데카솔’ 신규 광고 온에어

입력 2024-06-27 10: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상처 요정’ 태연, 상처구조대와 함께 식물유래 성분이 상처 치료를 돕는다는 메시지 전달

▲마데카솔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동국제약)
▲마데카솔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은 가수 태연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한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의 신규 TV광고를 방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태연이 ‘상처 요정’으로 출연해, 마데카솔겔과 마데카솔분말이 상처를 효과적으로 치료해 준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전달했다. 특히, 식물 성분을 연상시키는 초록색 상처구조대 캐릭터를 등장시켜 100% 식물유래 성분을 강조했다.

영상에서 다친 어린이의 상처 치료를 돕기 위해 등장한 태연과 상처구조대는 “상처엔 순한겔겔, 진물엔 톡톡분말”이라고 외치며 일반 상처에는 마데카솔겔, 진물이 나는 상처에는 마데카솔분말이 효과적으로 상처를 치료할 수 있음을 전달했다. 끝으로 마데카솔 광고의 중독성 있는 카피, “옛솔! 칫솔! 마데카솔!”을 외치며 마무리해 친숙함을 더했다.

마데카솔 관계자는 “가수 태연은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어 아이들의 상처 케어를 돕는 ‘상처 요정’ 역할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마데카솔겔과 마데카솔분말의 식물유래 성분이 민감한 피부 상처에 적합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솔은 1970년 출시된 상처치료제 브랜드다. ‘마데카솔케어’, ‘마데카솔분말’, ‘복합마데카솔’, ‘마데카솔겔’, ‘마데카습윤밴드’ 등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73,000
    • +2.21%
    • 이더리움
    • 4,867,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546,500
    • -0.46%
    • 리플
    • 671
    • +0.9%
    • 솔라나
    • 207,000
    • +2.12%
    • 에이다
    • 570
    • +4.78%
    • 이오스
    • 817
    • +1.36%
    • 트론
    • 181
    • +3.43%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50
    • +0.8%
    • 체인링크
    • 20,340
    • +3.2%
    • 샌드박스
    • 469
    • +2.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