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링티(대표 이원철)가 여름을 맞아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늘(28일)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2주 동안 스타필드 수원 1층에서 운영되는 이번 링티 팝업 스토어는 탁월한 수분 보충 효과를 가지고 있는 링티의 제품 특성에 맞춰 ‘수분연구소’라는 컨셉으로 운영된다.
이번 링티 수분연구소 팝업스토어에서는 9천만 포 이상이 판매된 링티 레몬맛, 복숭아맛, 샤인머스캣맛 3종을 비롯해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링티 수분콜라겐,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닷티’ 등 링티의 다양한 제품들로 만든 음료가 판매되는 특별한 카페가 운영된다.
또한 링티 수분연구소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픈을 기념해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링티 수분연구소 카페에서 음료를 2잔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일별 선착순 100개 한정 ‘링티 럭키박스’가 지급된다.
더불어 선착순으로 랜덤 상품을 지급하는 ‘링티 캡슐 뽑기’가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매일 2회(오후 1시, 5시)씩 진행될 예정이며 본인의 수분 섭취 습관을 확인하고 명예 수분 연구원증을 받을 수 있는 수분 연구 체크리스트 이벤트가 상시로 운영된다.
이번 링티 팝업스토어를 준비한 링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링티의 ‘수분 충전’ 효과를 알릴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링티 수분연구소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고, 링티를 체험해 보실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