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중국서 프리미엄 화장품 ‘스포트라이트’ 선봬

입력 2024-06-30 1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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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징동닷컴 등 중국 현지 플랫폼서 판매
출시 기념 행사에 유통 관계자, 왕홍 등 300여 명 초청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글로벌 고객 타깃층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다.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레스드 파우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28일에는 중국 항저우에 소재한 량주 문화예술센터에서 현지 유통 관계자, 왕홍 등 300여명을 초청해 스포트라이트 라인 신제품을 소개했다. 브랜드 현지 모델인 배우 ‘진철원(陈哲远)’이 행사에 참여해 제품 시연과 토크쇼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해당 상품들을 현지 주요 디지털 플랫폼인 티몰, 징동닷컴 등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의 틱톡(더우인)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 왕홍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해서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AGE20'S는 최근 일본 전용 제품을 출시하고,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데 이어 중국 내 브랜드의 고급화 가치를 전달하며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AGE20'S 관계자는 “올해 초 럭셔리 라인 제품인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통해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의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브랜드 성장 가속화와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며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 역량을 확대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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