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생 더 좋아하세요" 신한라이프, 천우희·문상훈 등과 신규 광고 선봬

입력 2024-07-01 09: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라이프가 이달부터 ‘라이프(Life)를 라이크(Like)해’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신한라이프생명)
▲신한라이프가 이달부터 ‘라이프(Life)를 라이크(Like)해’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신한라이프생명)

신한라이프생명 이달부터 ‘라이프(Life)를 라이크(Like)해’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과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 동반자로서 '좋은 인생 더 좋아할 수 있도록' 마음껏 도전하는 고객의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슬로건에 담았다.

광고 모델로는 자신만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천우희· 문상훈·이석훈·김영철·이젤 등 5명이 발탁됐다.

이들은 광고 영상 속에서 경쾌한 리듬의 '좋으면 됐어' 노래에 맞춰 '결과보다 좋은 과정이 더 소중하다'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전달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처럼 고객들이 자신의 삶을 더 좋아하게 될 수 있도록 보험 본연의 가치를 통해 지원하고 응원하겠다"며 "고객 모두가 인생의 과정으로부터 얻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신한라이프가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광고 캠페인은 오늘부터 모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쇼폼 콘텐츠 등을 통해 보다 다양한 접점으로 대중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TV를 비롯해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CGV 극장, 전국 옥외 전광판과 버스, 지하철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전쟁 여파…비트코인 10만 달러 붕괴
  • 단독 "ROC 더하고, 리테일 빼고" 상반기 KPI 손질 나선 은행들…'내실 강화' 초점
  • 이혼‧상속부터 사적 보복까지…점점 늘어나는 사전 법률상담 [서초동MSG]
  • 제주 어선 좌초 사망자 3명으로 늘어…실종자 1명
  • 오늘은 '입춘' 24절기 중 첫번째 절기…입춘대길 건양다경 뜻은?
  • 車 부품 선택부터 운반·검사까지…완성차 업계는 ‘로봇 전쟁’
  • GTX 노선별 ‘냉온탕’ 오간다…B·C 이후 노선은 ‘함흥차사’ [GTX-A 추가 개통 한달③]
  • ‘복면가왕’ 갓생 사는 선비, 정체는 딕펑스 김태현…가왕 ‘꽃보다 향수’는 정준일?
  • 오늘의 상승종목

  • 02.03 11:5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1,290,000
    • -3.26%
    • 이더리움
    • 4,052,000
    • -16.44%
    • 비트코인 캐시
    • 486,200
    • -22.64%
    • 리플
    • 3,473
    • -22.63%
    • 솔라나
    • 305,000
    • -8.49%
    • 에이다
    • 1,000
    • -27.54%
    • 이오스
    • 872
    • -23.58%
    • 트론
    • 332
    • -12.4%
    • 스텔라루멘
    • 476
    • -21.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250
    • -22.2%
    • 체인링크
    • 28,860
    • -17.92%
    • 샌드박스
    • 546
    • -2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