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상생(相生)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호흡

입력 2009-06-26 13: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어부산이 '상생 마케팅'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어부산과 벡스코는 다음달 15일까지 공동으로 소망을 종이비행기에 담아 날려 보내는 '떴다! 소망비행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합쳐 4000여건의 소망비행기가 떴다.

이와 함께 에어부산은 '3050셔틀서비스(서울 매시간 30분 출발, 부산 매시간 50분 출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셔틀버스 서비스는 경기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들의 희망을 북돋우고자 기획됐다.

또 부산시교육청과 공동으로 매월 어린이 항공사 체험 행사를 개최 중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하고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상생 마케팅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지역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333,000
    • -1.38%
    • 이더리움
    • 4,760,000
    • +3.16%
    • 비트코인 캐시
    • 717,000
    • +6.07%
    • 리플
    • 2,147
    • +7.14%
    • 솔라나
    • 356,900
    • +0.28%
    • 에이다
    • 1,532
    • +18.85%
    • 이오스
    • 1,084
    • +11.87%
    • 트론
    • 300
    • +7.53%
    • 스텔라루멘
    • 718
    • +75.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450
    • +5.35%
    • 체인링크
    • 24,630
    • +14.72%
    • 샌드박스
    • 582
    • +17.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