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2030 뷰티 팬심 잡는다

입력 2024-07-04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행사 실시

▲쿼터노트 윤곽 메이크업 3종 (사진제공=롯데온)
▲쿼터노트 윤곽 메이크업 3종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이 단독 뷰티 브랜드를 앞세워 2030세대 뷰티 팬(Fan)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은 10일까지 쿼터노트(QUARTER NOTE)를 최대 49% 할인 판매하는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등 윤곽 메이크업 3종이다.

각 상품은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 오래 지속되며 여름철 땀과 유분, 물놀이 등에 강하다. 더불어 쿼터노트 브랜드와 상품의 고객 인지도 확대를 위해 5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각 상품 활용 방법을 담은 영상도 소개한다.

롯데온에 따르면 쿼터노트가는 론칭 이후 뷰티에 관심 높은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쿼터노트 론칭 행사기간에는 롯데온 실시간 인기 순위 중 뷰티 상품군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는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하며 롯데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200,000
    • -0.12%
    • 이더리움
    • 3,176,000
    • +0.19%
    • 비트코인 캐시
    • 443,700
    • -1.66%
    • 리플
    • 760
    • +4.83%
    • 솔라나
    • 179,300
    • -1.43%
    • 에이다
    • 477
    • -1.24%
    • 이오스
    • 671
    • +0.6%
    • 트론
    • 203
    • -2.4%
    • 스텔라루멘
    • 128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350
    • -2.65%
    • 체인링크
    • 14,790
    • +3.14%
    • 샌드박스
    • 350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