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2030 뷰티 팬심 잡는다

입력 2024-07-04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행사 실시

▲쿼터노트 윤곽 메이크업 3종 (사진제공=롯데온)
▲쿼터노트 윤곽 메이크업 3종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이 단독 뷰티 브랜드를 앞세워 2030세대 뷰티 팬(Fan)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은 10일까지 쿼터노트(QUARTER NOTE)를 최대 49% 할인 판매하는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등 윤곽 메이크업 3종이다.

각 상품은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 오래 지속되며 여름철 땀과 유분, 물놀이 등에 강하다. 더불어 쿼터노트 브랜드와 상품의 고객 인지도 확대를 위해 5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각 상품 활용 방법을 담은 영상도 소개한다.

롯데온에 따르면 쿼터노트가는 론칭 이후 뷰티에 관심 높은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쿼터노트 론칭 행사기간에는 롯데온 실시간 인기 순위 중 뷰티 상품군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는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하며 롯데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237,000
    • -0.56%
    • 이더리움
    • 4,052,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495,800
    • -1.72%
    • 리플
    • 4,120
    • -0.72%
    • 솔라나
    • 286,300
    • -2.05%
    • 에이다
    • 1,164
    • -1.44%
    • 이오스
    • 952
    • -2.96%
    • 트론
    • 367
    • +2.8%
    • 스텔라루멘
    • 518
    • -1.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00
    • +0.93%
    • 체인링크
    • 28,520
    • +0.25%
    • 샌드박스
    • 593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