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가 스칼렛 LCD TV 마케팅 차원에서 두바이서 스칼렛 미인대회를 열고, 스칼렛 전속모델을 선정했다. 문화, 종교 차이로 아랍지역에서 미인대회가 열리는 것은 상당히 드물다.
디자인, 화질, 기술이 어우러진 스칼렛 LCD TV의 컨셉과 어울리는 스칼렛 미인이 뽑히면서 스칼렛 마케팅이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미인 선발에는 스칼렛 LCD TV 컨셉인 Beauty, Intelligence, Slim 세 가지 기준이 적용됐다.
LG전자는 26일 두바이 아틀란티스 호텔에서 예선을 통과한 최종 후보들 가운데 최종 승자를 결정했다. 선정된 모델은 UAE에서 1년간 LG 스칼렛 LCD TV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