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주년 세정, ‘세정몰’ 방문자수 300% 증가

입력 2024-07-05 10: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웰메이드 50주년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세정)
▲웰메이드 50주년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세정)

패션 기업 세정의 편집숍 브랜드 웰메이드는 5월, 론칭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조회수가 660만 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또 50주년 온라인 기획전 등을 통해 ‘세정몰’ 방문자는 300% 증가하고 신규 회원 가입자는 150% 증가했다.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은 첫 출근, 가슴 설레는 첫 만남,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 등 고객들의 소중한 순간에 함께한 웰메이드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러분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였습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캠페인과 함께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된 ‘웰메이드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 기획전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기획전 기간 동안 세정몰 방문자와 신규 회원 가입자 수가 전월 대비 각각 300%, 150% 증가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진심’을 다하는 마음가짐을 잃지 않고, 50년을 넘어 ‘100년을 이어가는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465,000
    • -0.59%
    • 이더리움
    • 2,802,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488,600
    • -1.19%
    • 리플
    • 3,431
    • +2.51%
    • 솔라나
    • 185,900
    • -1.01%
    • 에이다
    • 1,062
    • -1.21%
    • 이오스
    • 741
    • -0.13%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14
    • +0.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50
    • +1.21%
    • 체인링크
    • 20,610
    • +4.35%
    • 샌드박스
    • 413
    • +0.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