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9개 야구단 마스코트 입은 ‘한정판 홈런볼’ 출시

입력 2024-07-08 14: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고지 한정 판매…롯데는 빠져

▲해태제과가 KBO와 협업해 선보인 ‘홈런볼 로컬 에디션’. (사진제공=해태제과)
▲해태제과가 KBO와 협업해 선보인 ‘홈런볼 로컬 에디션’. (사진제공=해태제과)

해태제과는 KBO와 손잡고 야구 팬들을 위한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각 팀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한정 제품은 과자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업계를 통틀어 최초다. 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가장 뜨거운 9월까지 각 지역별로 5만 봉지만 판매한다.

이번 로컬 에디션에는 프로야구팀의 마스코트가 패키지에 단독으로 넣었다. 패키지 전면은 각 구단의 귀여운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 컬러로 장식했다. 구단의 여러 캐릭터 중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구단이 직접 선정했다. 뒷면은 구단 유니폼을 입은 홈런볼 캐릭터 ‘로(Ro)’가 각 팀의 슬로건과 함께 등장한다.

해태제과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7~8월 두 달 동안 해태제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서 응원팀의 멋진 활약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직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구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했던 홈런볼 KBO 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시즌에도 야구 팬들을 위한 진짜 야구과자를 준비했다”며 “1등 슈 과자 홈런볼이 야구팬들은 물론 온 국민에게 사랑받도록 앞으로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리얼리티 일반인 출연자 리스크…‘끝사랑’도 예외 없었다 [해시태그]
  • ‘영국’서도 통했다…셀트리온, 압도적 처방 실적 보이며 강력한 성장세
  • 너무 느린 제10호 태풍 '산산'…무너지고 잠긴 일본 현지 모습
  • '전동 스쿠터 음주 운전' BTS 슈가, 검찰에 불구속 송치
  • 의료인력 수급 논의기구 연내 출범…"2026년 의대정원 논의 가능"
  • 스포츠공정위, '후배 성추행 혐의' 피겨 이해인 재심의 기각…3년 자격 정지 확정
  • 금감원, 손태승 전 회장 친인척 대출…우리금융저축은행·캐피탈까지 현장 검사
  • "연희동 싱크홀 도로, 전조 증상도 없었다…일대 주민들도 불안감↑"
  • 오늘의 상승종목

  • 08.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321,000
    • -0.13%
    • 이더리움
    • 3,420,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438,500
    • -0.66%
    • 리플
    • 770
    • -0.13%
    • 솔라나
    • 184,300
    • -2.02%
    • 에이다
    • 470
    • -0.63%
    • 이오스
    • 655
    • -1.21%
    • 트론
    • 215
    • -1.38%
    • 스텔라루멘
    • 126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500
    • -1.96%
    • 체인링크
    • 14,980
    • -0.93%
    • 샌드박스
    • 342
    • -1.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