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9개 야구단 마스코트 입은 ‘한정판 홈런볼’ 출시

입력 2024-07-08 14: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고지 한정 판매…롯데는 빠져

▲해태제과가 KBO와 협업해 선보인 ‘홈런볼 로컬 에디션’. (사진제공=해태제과)
▲해태제과가 KBO와 협업해 선보인 ‘홈런볼 로컬 에디션’. (사진제공=해태제과)

해태제과는 KBO와 손잡고 야구 팬들을 위한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각 팀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한정 제품은 과자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업계를 통틀어 최초다. 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가장 뜨거운 9월까지 각 지역별로 5만 봉지만 판매한다.

이번 로컬 에디션에는 프로야구팀의 마스코트가 패키지에 단독으로 넣었다. 패키지 전면은 각 구단의 귀여운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 컬러로 장식했다. 구단의 여러 캐릭터 중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구단이 직접 선정했다. 뒷면은 구단 유니폼을 입은 홈런볼 캐릭터 ‘로(Ro)’가 각 팀의 슬로건과 함께 등장한다.

해태제과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7~8월 두 달 동안 해태제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서 응원팀의 멋진 활약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직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구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했던 홈런볼 KBO 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시즌에도 야구 팬들을 위한 진짜 야구과자를 준비했다”며 “1등 슈 과자 홈런볼이 야구팬들은 물론 온 국민에게 사랑받도록 앞으로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70,000
    • -1.58%
    • 이더리움
    • 4,688,000
    • -0.36%
    • 비트코인 캐시
    • 733,000
    • +6.77%
    • 리플
    • 2,123
    • +2.66%
    • 솔라나
    • 356,000
    • -2.06%
    • 에이다
    • 1,490
    • +17.32%
    • 이오스
    • 1,081
    • +8.86%
    • 트론
    • 302
    • +7.47%
    • 스텔라루멘
    • 608
    • +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100
    • +5.59%
    • 체인링크
    • 23,980
    • +10.46%
    • 샌드박스
    • 560
    • +10.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