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여름철을 맞아 국내 서핑 성지인 강원도 양양 해변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고객들과 만난다.
CJ온스타일은 25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에 위치한 고스트비치에서 팝업 '온 더 비치(ON THE BEACH)'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고스트비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서핑 성지로, 여름 휴가철 '핫플(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번 팝업은 CJ온스타일을 상징하는 퍼플 컬러를 활용해 해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마련됐다. 입구부터 모바일 앱 런처를 살린 원형 튜브와 서핑 보드 등 해변가와 어울리는 각종 오브제를 구경할 수 있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치발리볼 챌린지 △포토존 인증샷 △SNS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금과 굿즈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이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굿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형 튜브와 장우산, 간이의자, 부채 등을 선보인다. 굿즈는 현장 방문이 아니더라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공식 SNS 이벤트에 참여 시 받을 수 있다.
현장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20일과 21일 양일 간 진행된다. △패션(크록스) △뷰티(VT∙클리어디어) △건강식품(링티) △리빙(데스커) 등 올 여름 인기 브랜드를 현장 라이브 방송 중 실속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팝업에서 체험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를 통해서만 만났던 CJ온스타일이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게는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