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포츠 고객 수요 잡는다

입력 2024-07-15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백화점 본점 스포츠 매장에서 상품을 고르는 고객.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스포츠 매장에서 상품을 고르는 고객.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7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대대적인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우선 19일부터 8월 4일까지 ‘더 스포츠 2024(The Sports 2024)’를 테마로 전점에서 상품할인, 팝업,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 의류와 야외활동에 필수품인 선글라스, 선케어 제품 등 총 60여개 품목을 20%~60% 할인해 선보인다.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브랜드에서 런닝화, 티셔츠, 모자 등 일부 품목을 기간 중 특가로 할인 판매하며 몽클레어, 톰포드, 듀퐁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선글라스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브랜드 품목 할인에 더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롯데백화점에서 ‘국가대표팀 레플리카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포츠 경기를 응원하며 프랑스 현지의 감성을 느끼해 해 줄 와인과 디저트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도 7월 19일부터 8월 4일까지 스포츠 상품군을 중심으로 ‘서머 온 팝(SUMMER ON POP)’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전 세계가 기다리던 스포츠 축제에 맞춰 국내 스포츠 상품군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전사적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시의성 있는 다양한 테마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인은 정말 활을 잘 쏠까?…'주몽의 후예' Z기자가 직접 확인해봤다 [Z탐사대]
  • “형석이와 드디어 만났네요”…외모지상주의 10주년 팝업스토어 가보니
  • 농심·오뚜기 투톱 제친 삼양…‘불닭’ 매운맛으로 영업익 독주
  • 임영웅, 박스오피스도 점령하나…영화 개봉 12일 전부터 '예매율 1위'
  • 티메프 사태發 파장…인터파크커머스도 기업 회생 신청
  • '방탄소년단' 뷔ㆍ정국, 장원영 이어 '탈덕수용소' 고소…9000만원 손배소 제기
  • "서울 국민평형 분양가 평당 4433만 원"…1년 새 서울 아파트 분양가 37% 올랐다
  • 펩트론, 신공장 건립에 650억 투자…“약효지속성 의약품 생산 10배 확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8.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482,000
    • +1.29%
    • 이더리움
    • 3,619,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476,900
    • +1.06%
    • 리플
    • 786
    • -0.76%
    • 솔라나
    • 194,300
    • -3.09%
    • 에이다
    • 461
    • -2.12%
    • 이오스
    • 695
    • +1.61%
    • 트론
    • 189
    • +2.72%
    • 스텔라루멘
    • 132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00
    • -0.17%
    • 체인링크
    • 14,010
    • -2.44%
    • 샌드박스
    • 347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