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레이즈드 스킨케어 브랜드 '톰', 롯데호텔 서울 객실에 납품

입력 2024-07-17 13: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톰X롯데호텔, (사진제공=앳홈)
▲톰X롯데호텔, (사진제공=앳홈)

앳홈은 글레이즈드 스킨케어 브랜드 톰 프로그램(THOME PROGRAM)을 롯데호텔 서울 웰니스 객실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톰 프로그램은 1월 출시 이후 자사몰에서만 판매해왔으며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경험을 직접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톰 프로그램의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타깃 고객이 국내 대표 특급호텔인 롯데호텔 서울과 잘 부합해 양사 협업을 통해 투숙 고객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 이 제품은 8월까지 롯데호텔 서울 웰니스 객실 내에 비치된다. 웰니스 객실은 모션베드, 안마의자, 헬스케어 디바이스 등이 비치된 프리미엄 객실이다.

제품은 롯데호텔 서울의 웰니스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단독 기프트로 액션 마스크 키트와 괄사, 브러시, 샬레 등이 포함돼 톰 프로그램의 전 과정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제품 비치 기간은 추후 투숙 고객들의 반응 등을 고려해 더 늘릴 예정이다.

톰 프로그램은 에스테틱과 같은 피부관리 숍 등에서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광채 케어를 1주일에 1회, 단 15분으로 압축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고가의 피부관리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이번에 롯데호텔 서울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핵심 타깃 분들께 톰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오프라인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기회를 많이 마련하는 한편 다양한 채널에서 톰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574,000
    • +3.36%
    • 이더리움
    • 3,246,000
    • +2.72%
    • 비트코인 캐시
    • 445,100
    • +0.38%
    • 리플
    • 776
    • +1.44%
    • 솔라나
    • 185,900
    • +2.65%
    • 에이다
    • 481
    • +0.42%
    • 이오스
    • 672
    • +0.45%
    • 트론
    • 199
    • -2.45%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1.8%
    • 체인링크
    • 15,280
    • +6.18%
    • 샌드박스
    • 346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