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은 오는 7월 1일(수) 오후 4시 부산금융투자협회 대강당 및 7월 8일(수) 4시 서울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전국 투자강연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전, 대구, 천안, 광주 지역에 이어 7월1일 부산지역에서 실시되는 이번 한화증권 전국 강연회는 제 20회 한화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우승자가 고수의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 시황과 유망종목’을 주제로 한화증권 투자분석팀 윤지호 팀장 및 한화증권 사하지점 서석규 과장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7월 8일 서울지역 강연회는 증권사 실전투자대회 다수 우승 경험이 있는 재야의 고수 전세민씨가 강사로 나설 예정이며, 한화증권 기업분석센터 정영훈 센터장이 하반기 증시전망을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또한 언론사 주최 실전투자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던 한화증권 대치지점 이현규 차장의 실전투자기법 강의도 이어진다.
이번 7월 1일, 8일 4시에 실시되는 금융투자협회 설명회에서는 국내에서 검증된 재야 및 제도권 고수들의 핵심 강의와 더불어 향후 지속적인 성장성이 기대되는 중국과 홍콩시장 소개도 병행된다.
전국강연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한화증권 홈페이지 (www.koreastock.co.kr)및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