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Do or Die' 뮤비 1500만뷰 돌파…공개 9개월만

입력 2024-07-24 09: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임영웅의 디지털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8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은 23일 기준 조회 수 1500만 뷰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특히 임영웅은 'Do or Die' 뮤직비디오에서 미래지향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유튜브에서는 임영웅의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톱100에서 23위에 올라 있다.

한편,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공식화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융당국, '계약이전 세분화' MG손보 '쪼깨 팔기' 나서나
  • 중부지방 대설특보 '서울강북 적설량 11.9㎝'…눈ㆍ비 언제까지?
  • 홈플러스, 회생신청 회생 직전 단기채 집중 발행…사기 의혹 확산
  • 삼성 튀르키예 법인, 연 47.5% 초고금리로 돈 빌린 이유는
  • 거래소, 좀비기업 퇴출 속도…상장 문턱도 높아졌다
  • "코인 시황 어디서 봐?"…'애그리게이터'만 알면 한눈에 파악한다 [코인가이드]
  • ‘법정관리’ 엑시트 옵션 불과…제2, 제3의 홈플 나온다 [사모펀드의 늪]
  • 올봄 한국인 여행객이 사랑한 인기 여행지는 또 '일본'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3.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731,000
    • +0.84%
    • 이더리움
    • 2,821,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493,200
    • +0.55%
    • 리플
    • 3,420
    • +0.97%
    • 솔라나
    • 187,600
    • +0.97%
    • 에이다
    • 1,050
    • +0.96%
    • 이오스
    • 730
    • +4.14%
    • 트론
    • 322
    • +2.88%
    • 스텔라루멘
    • 399
    • +2.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940
    • +1.13%
    • 체인링크
    • 20,530
    • +4.27%
    • 샌드박스
    • 421
    • +4.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