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용산치매안심센터, 치매 인식개선 위해 나섰다

입력 2024-07-24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악사손해보험)
(사진제공=악사손해보험)

악사손해보험은 용산구치매안심센터와 함께 치매 인식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악사손보 임직원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치매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해 치매 친화적인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현장에는 치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체험형 부스들이 운영됐다. 해당 부스에서는 건강한 노후 준비를 위한 치매 조기 발견의 중요성 알리기, 환자 가족의 돌봄 부담 경감 서비스 안내, 치매OX 퀴즈 및 인식도 조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외에도 악사손보 직원들과 용산구치매안심센터 직원 및 봉사자들이 협력해 부스 방문객에게 무더위를 식힐 시원한 음료와 다과를 함께 제공했다. 용산구치매안심센터 내 시니어 봉사자도 참여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치매극복 선도기업으로서 환자와 돌봄 가족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치매 관련 정보 홍보 및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황금연휴 인기 여행지 살펴보니…‘오사카·나트랑·후쿠오카’ 톱3
  • 한덕수 대행 “한층 더 성숙한 민주주의 실현해 나가겠다”
  • 주유소 휘발유 가격 12주 연속 하락…리터 당 1635.6원
  • “밑 빠진 독” 게임 구독제의 역사…정액제에서 리니지 스킬 구독까지 [딥인더게임]
  • 마인크래프트 무비, 상상하는 모든 것이 '네모난' 현실이 된다 [시네마천국]
  • 해외IB, 韓 올해 성장률 전망치 0.5%까지 '뚝'…내년도 '흔들'
  • 티니핑부터 헬로카봇까지…어린이날 선물 어디서 살까
  • "명품에만 앰배서더? NO" 호텔에도 앰배서더 있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12,000
    • +1.37%
    • 이더리움
    • 2,599,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535,000
    • +2.88%
    • 리플
    • 3,198
    • +1.14%
    • 솔라나
    • 218,600
    • -1%
    • 에이다
    • 1,046
    • +0.87%
    • 이오스
    • 1,027
    • +5.23%
    • 트론
    • 354
    • +0.85%
    • 스텔라루멘
    • 426
    • +5.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00
    • +29.96%
    • 체인링크
    • 21,800
    • -0.23%
    • 샌드박스
    • 454
    • +3.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