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신제품 2종 새롭게 출시
‘고4’, 강렬한 프로 사운드‧아웃도어 성능 제공
‘파티박스 온더 고 에센셜’, 노래방까지 즐기자
오디오 전문 브랜드 JBL이 여름철을 맞아 야외 활동에 특화된 스피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25일 JBL이 이번에 출시하는 스피커 2종은 △JBL ‘고 4(GO 4)’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JBL ‘파티박스 온더고(PARTYBOX ON-THE-GO) 에센셜’ 파티 스피커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JBL의 놀라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강력한 JBL 프로 사운드 성능과 함께 뛰어난 휴대성 및 편의 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JBL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 및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JBL의 가장 작은 포터블 스피커인 JBL 고4는 이전 모델 대비 더욱 강력해진 베이스 사운드로 야외에서도 변함없이 선명한 품질의 JBL 프로 사운드를 선사한다.
JBL 고4는 어디든 휴대하기 편리한 콤팩트한 사이즈에 패브릭 소재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나만의 분위기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생동감 넘치는 다채로운 컬러 조합을 제공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재활용 플라스틱과 패브릭을 사용하고 포장 박스에는 친환경 콩기름 잉크로 인쇄된 FSC 인증 종이를 사용했다.
최대 7시간 재생 가능한 여유로운 배터리 성능과 함께 플레이타임 부스트 기능을 제공해 배터리 수명을 최대 2시간 늘릴 수 있다. IP67 방수방진 등급을 갖추어 해변가나 수영장, 야외 어디에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갑자기 비가 내려도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라캐스트(Auracast™)를 지원해 다중 스피커 연결이 가능하다. JBL 포터블(Portable) 앱을 통해 간편하게 청취자 개인 맞춤화된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다.
JBL의 파티 스피커 JBL 파티박스 온더 고 에센셜은 강력한 JBL 프로 사운드와 비트에 따라 움직이는 화려한 라이트 쇼, 무선 마이크 및 기타 연결을 제공해 파티와 축제는 물론, 소규모 모임이나 나만의 노래방, 버스킹 등 음악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BL 파티박스 온더 고 에센셜은 소리의 왜곡을 줄여주는 듀얼 트위터와 선명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하이 익스커션 우퍼, 더 깊고 웅장한 저음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가 적용됐다. 총 출력 100W의 성능의 강력한 JBL 프로 사운드를 선사한다.
스피커 전면에 위치한 원형 조명은 재생되는 음악의 비트와 리듬에 맞춰 화려하게 움직여 더욱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총 5가지의 조명 패턴을 제공한다.
특히, 스피커와 함께 제공되는 JBL 무선 마이크를 연결하여 나만의 노래방을 즐길 수 있으며 기타 연결이 가능한 6.35mm 외부 단자가 탑재되어 기타 연주와 함께 공연도 가능하다. 또, 블루투스, USB 포트, AUX 연결이 가능해 다양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외에도 JBL 파티박스 온더 고 에센셜은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배터리 성능과 편의 사양을 자랑한다.
완충 시 최대 6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됐으며 파워 뱅크가 내장되어 음악을 즐기면서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또한, IPX4 방수 등급이 적용돼 야외 활동 중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에도 일시적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어깨 스트랩을 통해 간편하게 휴대하고 이동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