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입력 2024-07-29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9일부터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한국타이어가 29일 공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이미지.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가 29일 공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이미지.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케어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29일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한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장착부터 점검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 멤버십 서비스 ‘올마이티(all my T)’의 강점을 유머러스하게 연출했다. 온라인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타이어를 구매하고 오프라인 티스테이션 매장에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 점검하는 타이어 구매 전 과정을 담았다.

특히, 온·오프라인 상황에서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순간마다 배우 손병호가 등장해 핵심 서비스를 소개하는 ‘무한 릴레이 유니버스’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 장착해 주는 ‘오늘서비스’,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드라이버가 차를 대신 픽업해 정비 작업 후 배송해 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일요일 및 휴일에도 타이어 구매와 장착이 가능한 ‘휴일지킴 서비스’ 등 ‘올마이티’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핵심 서비스를 친숙하면서도 유쾌한 스토리로 담아냈다.

한국타이어는 신규 브랜드 필름 런칭을 기념한 유튜브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8월 11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한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두산 유니폼(5명), 영화 티켓(1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4일에 발표한다.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비롯해 TV, 온라인,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송출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68,000
    • +0.26%
    • 이더리움
    • 4,750,000
    • +3.1%
    • 비트코인 캐시
    • 716,000
    • -3.37%
    • 리플
    • 2,032
    • -5.14%
    • 솔라나
    • 354,900
    • -0.53%
    • 에이다
    • 1,476
    • -1.99%
    • 이오스
    • 1,167
    • +9.68%
    • 트론
    • 301
    • +4.15%
    • 스텔라루멘
    • 790
    • +30.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950
    • -0.15%
    • 체인링크
    • 24,730
    • +5.82%
    • 샌드박스
    • 849
    • +56.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