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라이프, 무인세탁함 ‘탑크리닝업박스’ BI 바꾸고 새단장

입력 2024-07-30 09: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탑크리닝업박스 BI. (사진제공=베터라이프)
▲탑크리닝업박스 BI. (사진제공=베터라이프)

세탁전문기업 베터라이프는 자사 무인세탁함 서비스인 '탑크리닝업박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함께 더욱 편리하고 혁신적인 무인세탁함 서비스로 새롭게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디자인의 경우 청결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의미하는 파란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노란색 포인트 컬러로 무인세탁함을 상징하는 네모 모양의 박스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로고 상단에 옷걸이 이미지를 배치해 고객들이 세탁 서비스임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베터라이프는 2022년 롯데건설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무인세탁함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24시간 언제든 세탁물을 쉽게 맡기고 찾을 수 있어 세탁소 영업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직장인이나 맞벌이 부부, 1인 가구 등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근 아파트나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설치하는 단지가 대폭 늘고 있다.

베터라이프 관계자는 “탑크리닝업박스의 새로운 BI는 우리의 서비스 철학을 반영하고,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향후 설치 지역을 확대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더욱 편리한 생활 서비스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 연세대의 반격, 역전 허용하는 최강 몬스터즈…결과는?
  • 한화생명e스포츠, 8년 만에 LCK 서머 우승…젠지 격파
  • 티메프 피해자들, 피해 구제‧재발 방지 특별법 제정 촉구…"전자상거래 사망 선고"
  • 의료계 “의대증원, 2027년부터 논의 가능”
  •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AI 끝이 없다…삼성 AI 제품, 기대치 30%”
  • 현대차 ‘아이오닉 6’, 美 자동차 전문 매체서 ‘최고 전기차’ 선정
  • '장애인 귀화 1호' 패럴림피언 원유민, IPC 선수위원 당선 [파리패럴림픽]
  • 봉하마을 간 이재명, 권양숙 만나 "당에서 중심 갖고 잘 해나가겠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3,330,000
    • -1.12%
    • 이더리움
    • 3,068,000
    • -1.45%
    • 비트코인 캐시
    • 408,400
    • -0.51%
    • 리플
    • 711
    • -1.25%
    • 솔라나
    • 173,900
    • -0.06%
    • 에이다
    • 454
    • +2.71%
    • 이오스
    • 627
    • -0.79%
    • 트론
    • 208
    • +0.97%
    • 스텔라루멘
    • 12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00
    • -1.49%
    • 체인링크
    • 13,880
    • +1.17%
    • 샌드박스
    • 325
    • -0.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