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여름한정 '빅뱅 스페셜 패키지' 출시

입력 2009-07-01 11: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 카페라떼(대표 정종헌)는 7~8월 여름 한정으로 ‘빅뱅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컵커피 6종과 캔커피 3종의 패키지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빅뱅 멤버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컵의 전면에 시원하게 담아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탑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소&젤’은 흰색과 푸른색이 어우러진 청량한 ‘마린룩’ 컨셉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패키지는 카페라떼의 6가지 제품의 맛과 어울리는 모델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뽑아 선정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5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빅뱅의 대성, 승리, G-드래곤, 탑, 태양 등 각 빅뱅 멤버에게 어울리는 카페라떼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펼쳤으며, 총 10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슈거리스 G드래곤’, ‘카라멜 마끼아또 태양’, ‘시나몬 승리’, ‘모카 대성’ 등이 뽑힌바 있다.

설탕을 뺀 슈거리스 제품, 라떼속에 진한 에스프레소 젤리가 이색적인 젤리커피 등 6가지 제품의 플레이버를 골라 먹는 재미에, 좋아하는 모델에 따라 제품을 고르는 재미까지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카페라떼 윈터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여름 시장을 타깃으로 빅뱅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모델의 호감도를 제품에 연관시키는 전략으로 앞으로도 제품 패키지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여름시장을 맞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으며, 8월26일에는 고객초청행사로 빅뱅 미니콘서트를 기획,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45,000
    • +3.35%
    • 이더리움
    • 4,689,000
    • +8.29%
    • 비트코인 캐시
    • 678,500
    • +9.7%
    • 리플
    • 1,651
    • +7.14%
    • 솔라나
    • 355,600
    • +7.4%
    • 에이다
    • 1,108
    • -2.38%
    • 이오스
    • 919
    • +3.96%
    • 트론
    • 278
    • +1.09%
    • 스텔라루멘
    • 341
    • -1.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00
    • -1.04%
    • 체인링크
    • 20,790
    • +2.41%
    • 샌드박스
    • 479
    • +1.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