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디디에 두보’ 상반기 매출 전년비 16% 성장

입력 2024-08-07 08: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디에 두보' 2023 FW 센슈얼 컬렉션. (사진제공=세정)
▲'디디에 두보' 2023 FW 센슈얼 컬렉션. (사진제공=세정)

세정은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주요 유통망인 백화점 매출이 12% 신장하며 매출을 견인했다.

디디에 두보는 올해 상반기부터 ‘국내 유일의 데미파인 주얼리’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제품, 마케팅, 고객 관리 등 모든 분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프리미엄 전략’ 실행했다. 나아가 주얼리는 연말이 다가올수록 매출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어 하반기까지 매출 성장세가 이어질 전망이다.

올해 디디에 두보는 본래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럭셔리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 라인업을 보강했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출시된 ‘센슈얼 컬렉션’의 섬세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돋보이는 고가 라인을 확대했으며, 다이아몬드 대체석으로 각광 받는 최고급 ‘모이사나이트’ 스톤의 제품들도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친환경 프리미엄 보석 ‘모이사나이트’ 귀걸이와 목걸이는 올해 최고 인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배우 김지원이 착용해 고객들의 문의가 폭증하기도 했다. 3월에는 멤버십 제도를 개편해 VIP 고객들에게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 로열티를 강화 중이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올해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두 번째 챕터를 여는 것을 목표로 제품부터 마케팅, 고객 관리까지 고급화 전략에 집중해 매출 성장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로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를 굳건히 하기 위해 디디에 두보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978,000
    • +0.08%
    • 이더리움
    • 3,101,000
    • +0.45%
    • 비트코인 캐시
    • 426,000
    • +0.35%
    • 리플
    • 792
    • +2.86%
    • 솔라나
    • 178,600
    • +1.02%
    • 에이다
    • 451
    • -0.22%
    • 이오스
    • 644
    • -0.62%
    • 트론
    • 202
    • +1%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000
    • +1.61%
    • 체인링크
    • 14,320
    • -0.14%
    • 샌드박스
    • 331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