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 GOLF&SPORTS(씨디씨골프앤스포츠)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는 컬러와 골프의 활기를 담은 2024년 가을 골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크랙 앤 칼이 가진 ‘Life in color’의 슬로건에 궁금한 컬러와 스타일이 공존하는 골프웨어의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한다는 ‘Wonder in Color’로 풀어냈다.
이번 라인업에는 컬러가 포인트이다. 레드, 브라운, 그린, 블루 등 원색컬러의 다양함과 가을 겨울 선보여지는 고급 테크니컬 원단을 사용해 세심하게 제작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티스트의 시그니처 아트웍, 엠블렘을 활용해 스타일은 물론 크랙 앤 칼 골프의 철학을 동시에 담았다.
올 하반기 크랙 앤 칼 골프에서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중순부터는 골프존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9월말 벨라45 골프장(강원도 횡성소재)에서 개최되는 이색적인 골프행사인 스윙 인 러브(Swing in Love)’ 골프&매칭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하게 된다. 본 행사는 골프를 즐기는 결혼 적령기의 젊은층에게 같은 취미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며 기존의 골프행사와는 달리 매칭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의 선호에 맞는 매칭가이드와 함께 리셉션, 라운딩, 애프트 파티, 애프트라운딩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가 런칭한지 1년을 맞이한다. 앞으로는 브랜드의 인지도 안착을 비롯해 소비자들과의 접전 마케팅을 적극 활성화하고자 한다. 또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랙 앤 칼 골프의 24 가을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현대서울을 비롯해 총 8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